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연구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구서동에서 접수된 프린터소모품을 교체 진행해드렸던 내용입니다.
고객님께서 프린터를 사용하는 중에 상태창에서 메시지를 확인하고 저희에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연락을 받고 고객님댁으로 가서 제품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을 확인해보니 상태창에는 전사벨트를 주문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떠 있었습니다.
전사벨트라는 소모품은 토너가루를 옮겨주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역시나 제품을 확인해보니 전사벨트가 제기능을 하지 못하여
토너 가루가 많이 떨어져있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유선상으로 제품을 미리 알려주셔서
준비해갔던 새로운 전사벨트로 교체 작업을 진행합니다.
프린터를 분해하여 수명이 다된 전사벨트는 분리하였고,
새 전사벨트로 교체 진행하였습니다.
교체작업을 완료하였고 초기화 설정을 진행해드렸습니다.
초기화 설정을 통해 소모품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교체 후 초기화를 해주지 않으면
부품의 수명을 제대로 체크할 수 없습니다.
이제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프린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였고 인쇄품질을 테스트 진행하였습니다.
아주 깨끗하게 출력이 됩니다.
아무런 이상이 없는것을 확인하고 고객님댁에서 마무리하고
센터로 복귀하였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