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시 진구 전포동 서면한신 HP프린터 용지 급지 문제해결

컴수연소장 2023. 4. 28. 20:34

 

안녕하세요. 컴퓨터수리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진구 전포동에서 접수되었던 HP 프린터 용지급지 문제때문에

저희센터에 방문수리를 요청해주신 내용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문제의 프린터를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용지 출력을 진행해보니, 계속적인 용지걸림 문제가 발생하고 있었습니다.

분명 용지급지를 담당하는 부품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제를 확인하기 위해서 프린터를 분해진행하였습니다.

프린터 옆쪽에 장착되어있는 용지급지를 담당하는 

솔레노이드라는 부품을 점검을 진행하였고

그 부품에서 문제가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부품교체를 진행해야하는 부분이였기에 센터에 돌아와 다시 부품을 챙겨

고객님댁으로 향하였습니다.

솔레노이드 부품을 교체 완료하여 분해하였던 프린터를 재조립해주었습니다.

재조립후엔 출력테스트를 진행하여 용지급지 문제가 동일하게 발생하는지 확인하였고

더 이상 용지급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것을 확인하고

제품을 고객님께 전달해드리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