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시 진구 양정동 현대2차 HP6500 프린터 용지걸림 문제 해결

컴수연소장 2023. 2. 28. 08:00

반갑습니다. 컴퓨터수리연구소입니다.

오늘은 진구 양정동에서 접수되었던 HP프린터 수리를 진행해드린 내용입니다.

고객님이 프린터를 사용하는데 계속적으로 용지걸림 문제가 발생하여

저희센터에 수리를 요청해주셨습니다.

고객님댁으로 방문하여 프린터 출력을 진행하니 첫번째 페이지는 출력이되지만

두번째 페이지부터는 용지걸림 문제가 계속적으로 발생하고있었습니다.

다른 기능엔 문제가없었고 용지급지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프린터 분해를 진행해야하기에 센터로 반출하여 분해를 진행하였습니다.

프린터를 사용한지 오래되었기에 프린터내부에 이물질이 가득하였습니다.

이물질을 제거를 해주면서 프린터 부품들 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용지걸림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제품들을 꼼꼼히 점검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 프린터에 기어아세이 제품이 문제가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기어아세이가 마모되어 용지걸림 문제가 발생하고있는것이였습니다.

기어아세이를 교체를 진행하기로 하였고 교체완료 후 

분해하였던 프린터를 재조립해주었습니다.

조립은 완료한 프린터를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용지걸림 문제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았고

출력된 페이지가 선명하게 연속적으로 출력되는것을 확인하고

제품을 고객님께 전달해드리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상입니다.